top of page

다낭 빨간그네 한방 정리! 예약부터 실제 후기까지


다낭 빨간그네

다낭 3대 불건마 '빨간그네'

베트남 다낭의 랜드마크라고도 할 수 있는 다낭 빨간그네 마사지를 소개합니다. 빨간그네 마사지 방문에 앞서 이용방법과 위치, 가격 등 업소 정보를 확인하고 실제 이용 후기까지 확인하여 두배로 즐겨보세요



다낭 빨간그네 마사지
다낭 빨간그네 마사지

다낭 빨간그네 소개


다낭 빨간그네는 베트남 다낭에서 유명한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빨간그네란 중국에서 시작된 플라잉 요가 마사지 기술로, 빨간색 천으로 만들어진 그네를 천장에 매달고 마사지사가 그 그네를 타고 거꾸로 매달렸다가 뺑글뺑글 돌면서 온갖 고급 기술을 쓰는 마사지 코스입니다. 이 그네를 타며 마사지하는 기술을 다낭의 빨간그네 마사지사들이 습득하여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다낭의 마사지입니다.


시그니처 코스인 그네 코스는 다른 도시에서 경험하기 어려워 다낭 방문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또한 다른 마사지 업소들과는 달리 관리사 초이스가 가능한데 미러룸 초이스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초이스 타임까지 즐기실 수 있는 다낭의 대표적인 업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낭 빨간그네 마사지룸
다낭 빨간그네 마사지룸

다낭 빨간그네 기본 정보


다낭 빨간그네는 한강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든파인 클럽 바로 옆 건물인 살렘 리버사이드 호텔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후 2시부터 11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지만 만약 11시 전에 미리 예약을 한다면 12시 자정 또는 새벽 1시까지도 영업시간 연장을 하고 있으니 방문 전 영업시간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글주소

323 Tran Hung Dao, An Hai Bac, Son Tra, Da Nang

상세주소

Salem Riverside Hotel, 5층

영업시간

14:00 ~ 23:00

그랩 택시를 이용하여 이동하는 게 가장 빠르며, 2인 이상 예약의 경우 픽업 서비스를 운영중이니 2인 이상인 경우 미리 예약하여 픽업 서비스까지 더욱 편하게 즐겨보세요!




다낭 빨간그네 코스 및 가격


다낭 빨간그네에는 V코스(그네), A코스(일반), B코스(2:1), C코스(투샷) 총 4가지의 코스가 있으며 시그니처 코스는 당연 그네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V코스입니다. 하지만 V코스 그네 타기 기술은 일부 마사지사만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초이스는 불가능하며, 관리사가 자동으로 배정되고 있습니다. 모든 코스에스 건전 마사지 60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관리사 팁 또한 포함되어 있으니 추가 팁을 준비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코스 이름

코스 내용

코스 가격

V코스

그네코스=그네마사지+1:1전투+건마60분+샤워

3,500,000VND

A코스

일반코스=1:1전투+건마60분+샤워

3,000,000VND

B코스

2:1코스=2:1전투+건마60분+샤워

5,000,000VND

C코스

투샷코스=1:1전투+건마60분+1:1연애+샤워

5,000,000VND

아래 메뉴판을 미리 저장해둔다면 방문 시 더욱 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다낭 빨간그네 메뉴
다낭 빨간그네 메뉴

다낭 빨간그네 이용 방법


이용 방법 상세 가이드


  1. 위 연락처 링크를 통해 연락

  2. 방문 시간 및 코스 선택 후 예약 완료

  3. 예약 시간에 맞춰 살렘 리버사이드 호텔로 이동

  4.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이동(비밀번호 필요)

  5. 예약자 성함 확인 후 선결제 진행

  6. 미러룸 초이스 진행(V코스 초이스 불가)

  7. 결제 및 초이스 후 마사지룸 이동

  8. 선택하신 코스와 건전 마사지 60분 진행


다낭 빨간그네 5층 로비
다낭 빨간그네 5층 로비

다낭 빨간그네 미러룸
다낭 빨간그네 미러룸

다낭 빨간그네 복도
다낭 빨간그네 복도

다낭 빨간그네 마사지룸
다낭 빨간그네 마사지룸

다낭 빨간그네 예약 안내


다낭 빨간그네는 100% 예약제로 운영중입니다. 살렘 리버사이드 호텔 5층에 위치하고 이 시설은 호텔 5층으로 올라가려면 비밀번호까지 필요하니 방문 전 아래 연락처를 통해 꼭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낭 빨간그네 후기


유흥은 무조건 호치민이 최고라 생각했었는데 빨간그네 다녀오고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그네 타고 빙글빙글 돌면서 서비스해주는데 진짜 신세계였습니다. 플라잉 요가의 아름다움과 동시에 폭풍 흡입.. 육안으로나 육감적으로나 어느 하나 빼놓을 것 없이 저를 공격하는데 정신을 못 차릴 정도였습니다. 이런 걸 바로 꼬르가즘이라 하는 건가? 아무튼 폭풍 전투까지 마무리 확실하게 끝내고 60분 건마는 다른 친구가 들어와서 해주는데 마사지 실력 또한 괜찮았습니다. 뭔가 전투만 하고 업소 나가면 현타만 오는 느낌이 싫은데 모든 코스에 마사지 60분이 포함되어 있다는 게 정말 좋았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