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마사지 어디로 가야할까? 불건마, 반건마 등 원하는 마사지 업소를 찾기 위한 다양한 정보를 다뤄보겠습니다. 호치민 마사지 종류부터 각 종류별 추천 업소, 가격 등 호치민 마사지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목차
호치민 마사지에 대해
호치민 마사지는 여행 중 피로나 다양한 만족감을 위한 필수 코스로, 동남아 특성상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서비스 덕분에 많은 여행객들이 끊임없이 호치민 마사지를 찾고 있습니다.
호치민 마사지 업소를 선택하기 전에 호치민의 수많은 마사지샵들의 종류와 다양한 시스템들을 이해하고, 평균 가격대는 어느 정도인지 등 이러한 정보들은 자신이 원하는 마사지 스타일 또는 방문자의 목적에 맞는 업소를 찾기 위해 아주 중요합니다.
호치민 마사지 종류
불건마? 반건마? 붐붐? 호치민에는 수많은 마사지 및 스파 업소가 있고 업소마다 다양한 시스템과 그 운영법이 조금씩 다릅니다. 각자 원하는 마사지 서비스를 받기 위한 호치민 마사지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전 마사지
건전 마사지는 베트남 전통 마사지나 일본식 지압 마사지, 타이마사지 등 가장 일반적인 마사지 업소 종류로, 건전하게 마사지만 받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붙은 이름입니다. 줄임말로는 '건마'라고도 부르는데, 주로 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한 목적으로 가는 곳입니다.
평균 가격: 50만동(1시간)
추천 업소: 1군 모모스파, 7군 코지마사지
✅불건전 마사지
불건전 마사지는 이른바 남성 전용 마사지 업소입니다. 호치민 불건전 마사지에는 손과 입을 통해 마무리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줄임말로는 '불건마'라고도 부릅니다. 주로 남성분들이 힘 쓰지 않고 강한 자극을 받으며 한을 풀고자하는 목적으로 가는 곳입니다.
평균 가격: 160만동
추천 업소: 7군 체온스파, 호치민 풍투이
✅반건전 마사지
반건전 마사지는 건마와 불건마의 합성어로, 줄임말로는 '반건마'라고도 부릅니다. 여기서 "불건마랑 차이점이 뭐야?" 라는 물음을 하신텐데 불건마는 처음부터 마무리 목적으로 가는 반면, 반건마는 마사지를 받으러 갔다가 마사지 받는 도중에 손님이 원하면 마무리를 해주고 별로 내키지 않는다면 받지 않을수도 있다고 하여 반건마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불건마와의 가격 차이는 크지 않고 서비스 수준은 낮다는 평이 지배적이라 대부분 선호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평균 가격: 100만동
✅황제 때밀이
황제 때밀이는 한국 목욕탕에서 흔히 '세신 서비스'라고 불리는 때밀이 서비스와 마무리까지 포함되어 지어진 이름이며, 하노이의 황제 때밀이를 원조로 호치민에 건너온 불건마 계열의 마사지 종류입니다. 직업 특성상 한국에서는 세신사가 이성인 경우가 없지만 베트남에서는 여성 관리사가 정성스럽게 때도 밀어주고, 마무리까지 해주는 아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교민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업종입니다.
평균 가격: 160만동
추천 업소: 1군 스타킹 마사지, 7군 딸기 스파
✅붐붐 마사지
붐붐 마사지는 말 안해도 이미 다들 익히 들어서 알고 계시겠지만 도킹이 가능한 곳입니다. 주로 핸플이나 입플이 내키지 않는 분들이 찾고 있으며, 레탄톤(일본인거리)에 위치한 린체리 스파가 독보적으로 유명합니다.
평균 가격: 250만동
추천 업소: 린체리, 봉라이 마사지
호치민 마사지 총평
당연한 얘기겠지만.. 호치민 마사지를 선택할 때에는 마사지 받고싶으면 건마로, 물 빼고 싶으면 불건마로, 연애 하고싶으면 도킹 업소로 가시면 되는데 이것도 못 정하고 업소 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으셔서 호치민 마사지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연애를 하고 싶을 땐 가라오케나 에코걸 이용할 때 하는편이고 평소에는 불건마를 가장 많이 다닙니다. 건마는 잘 안 다니다가 지인들 호치민에 놀러 오거나 비즈니스 겸 대접 하는 자리에선 고급 스파 마사지 업소 한번씩 다니는데, 여행자 분들은 앞서 설명 드렸던 호치민 마사지 종류들 잘 파악해 보시고 원하는 업소 잘 찾아서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 감사드리며, 마사지 예약 관련 문의는 아래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성심 성의껏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