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치민 가라오케 초이스 꿀팁 5가지


호치민 가라오케 초이스 꿀팁
호치민 가라오케 초이스 꿀팁

안녕하세요 VIP 황제투어입니다.


오늘은 호치민 가라오케 초이스 꿀팁을 알려드릴 텐데 꽁가이 초이스 꿀팁을 설명하기에 앞서, 많은 손님분들이 항상 공통적으로 묻는 질문들이 있습니다. "가라오케 어디가 좋아요?" "예쁜 애들 많은 곳 추천해 주세요" "애들 괜찮은 곳 어디예요?" 이런 식의 질문들을 자주 하십니다.


취향 차이의 문제도 있겠지만 적게는 50명 많게는 150명 이상의 꽁가이들이 출근을 하고 있는 가라오케가 수십 수백 개가 있는데 "여기 애들이 섹시합니다", "여기는 애들이 잘 놉니다" 이런 식으로 딱 집어서 특징을 정의할 수는 없습니다. "그럼 어디로 가라는 겁니까?"라는 질문을 떠올리실 텐데 눈치 빠르신 분들을 이미 알겠지만 "물량 많은 곳으로 가는 게 답이다."라고 자신 있게 답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에 대한 글은 아래 글을 참고 바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가라오케에서 최상의 에이스를 초이스하기 위한 꿀팁을 설명 해보겠습니다.



1. 가라오케 초이스 중 피해야 할 유형


가라오케 초이스를 진행하다 보면 정말 다양한 유형의 친구들을 볼 수 있습니다. 빤히 쳐다보며 계속 웃고있는 꽁가이, 먼 산 보고있는 꽁가이, 옆 친구랑 잡담하는 꽁가이 등 다양한 꽁가이들이 줄을 지어 있는데 먼산 보거나 딴 짓거리 하는 꽁가이는 필수적으로 제외 해주세요 적어도 외모만 괜찮으면 다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말이죠.


2. 최대한 일찍 도착 할 것


호치민은 그야말로 '창림탄우'입니다. 매일 더 어여쁜 꽁가이를 쟁취하기 위해 너무나도 많은 아재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전쟁을 치루고 있는 전쟁터이지요


호치민 가라오케 이용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7시부터 가라오케 초이스 시작 된다고 해서 7시에 도착해서 초이스를 하려는데 괜찮다는 꽁가이들은 이미 다른 손님들한테 가고 원숭이들만 잔뜩 남아있는 광경을 목격하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 이유는 호치민 가라오케 시스템 중 '초이스 순번제'라는 게 있는데 꽁가이들이 출근을 하면 손님들 도착한 순서대로 초이스를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6시에 도착한 손님이 있고 6시 5분에 도착한 손님이 있다고 한다면 7시까지 대기 하다가 6시에 먼저 도착한 손님이 초이스가 끝나면 6시 5분에 도착한 손님이 다음 순서로 초이스를 진행하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저희 손님들에게는 최대한 빨리 도착하시는 게 좋다고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


3. 외모보단 마인드를 먼저 볼 것


마인드를 먼저 보라고 말은 쉽게 하지만 저 또한 와꾸파이기 때문에 쉽지 않다는 걸 너무나도 잘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경험을 통해 와꾸보다 마인드가 중요하다는 것 또한 아주 잘 알고 있지요.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오늘 하루 불싸지르며 놀고싶다 하시는 분들 눈 딱 한번만 감고 마인드 괜찮아 보이는 애들 초이스 해보세요! 마인드 좋은 아이가 누군지 모르겠다면 실장 불러서 마인드 좋고 잘 노는 애들 불러달라 해보세요 하루가 즐거워질겁니다.


4. 안나가, 숏타임, 롱타임 가리지 말 것


가라오케 초이스가 시작되면 안나가, 숏타임, 롱타임 3가지 유형의 꽁가이들이 입장을 하게 됩니다. 그럼 여기서 안나가 꽁가이를 선택할지 숏타임을 선택할지 롱타임을 선택할지 첫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고민이 아주 많이 되실겁니다.


왜냐구요? 와꾸 순위가 안나가>숏타임>롱타임 순으로 안나가는 애들이 평균적으로 더 예쁘기 때문입니다. 그럼 여기서 와꾸를 포기할지 원숭이와 한 침대에서 나뒹굴지 고민을 하는 타이밍이 오게 되는데 "난 죽어도 2차를 나가겠다"하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2차에 너무 목 메이지 마시고 안나가는 꽁가이를 초이스 해보세요. 집이 엄하다거나 생리중이거나 남친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조건 2차를 안나가는 꽁가이는 없습니다. 얘네도 사람인지라 꼴리면 나가고싶은건 똑같은데 꼭 비주얼이 좋아야한다는 건 아니고 그냥 좀 매너 있고 사람 좋아 보이면 되는 일이니 자신감 가지고 도전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5. 여러명 초이스 볼 것


가라오케 초이스 시 제가 가장 강조하는 꿀팁입니다. 만약 한명의 꽁가이를 앉혔는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드실때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혹은 오늘 최상의 꽁가이와 함께 하고싶은 날이 있으실텐데 그렇다고 초이스 될때까지 가만히 다른 일행들 노는 걸 가만히 지켜보고만 있는다? 이건 너무 심심하죠. 일단 잠깐 같이 놀아줄 한명 앉혀두고 마담 혹은 담당 실장에게 초이스 더 보고싶다고 원하는 스타일을 정확히 말씀해주세요 그럼 느즈막히 출근한 괜찮은 애들이나 다른 방에서 끝난 애들을 데리고 다시 초이스를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어차피 시간 상관 없이 테이블 팁은 50만동이 전부입니다. 한국돈 2만 7천원 정도인데 하루 망치지 않는 값으로는 아주 싸게 먹히는 셈인거죠.


이렇게 마음에 드는 꽁가이를 한명 더 초이스 하셨다면 원래 있던 아이는 보내셔도 되고 굳이 보낼 필요 없이 양 옆에 하나씩 끼고 놀다가 마음에 드는 친구와 손잡고 나가면 됩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초이스
호치민 가라오케 초이스

가라오케 초이스 꿀팁이자 저만의 노하우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솔직히 이쁘고 마인드 좋고 잘노는 두루 갖춘 애들 찾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런 애들은 이미 남친이 있거나 남편이 있거나 혹은 다른 사람이 이미 초이스 했거나일테니 말이지요.


그리고 혹여나 두고두고 보고싶은 아이가 있다면 주의 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그 아이가 한국어를 잘하거나, 영어를 잘하거나 둘 중 하나라도 실력이 좋다면 이미 한국물 많이 먹은 아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왜 잘하는지 의심해보고 생각해보세요 이미 그 아이는 프로라는 걸요


그럼 여기까지 가라오케 초이스 꿀팁 글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