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왜 호치민 에코걸인가?

관광은 하노이, 유흥은 호치민
호치민 에코걸
호치민 에코걸

베트남의 수도는 하노이고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는 다낭인데 왜 호치민 에코걸이 가장 유명한지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왜 호치민 에코걸이 유명한지, 호치민 에코걸이 인기 있는 이유에 대한 해답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치민 에코걸 개요


베트남에는 크게 하노이, 호치민, 다낭, 하이퐁, 껀터 이렇게 총 다섯 개의 주요 도시가 있는데 이 중에서도 호치민은 베트남 경제의 중심지이자 남베트남의 가장 핵심적인 도시이기 때문입니다. “호치민이 경제도시인거랑 호치민 에코걸이랑 무슨 상관인데?“라는 물음을 하시겠지만 이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베트남 문화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베트남의 직업여성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한국의 직업여성들처럼 단순히 돈을 많이 벌기 위한 목적보다는 가족의 생계를 위해 어쩔 수 없이 몸을 내던지는 경우가 더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대부분의 베트남 여자들이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이왕 내던지는 거 프로 정신(?)을 가지고 악착같이 일해서 인생 역전을 꿈꾸며 일을 하게 되는데 이렇게 화류계로 빠진 여성들이 주로 대도시로 모이게 되고 가장 많이 몰리는 곳이 호치민이기 때문입니다. 항상 말씀드리는 거지만 ‘여자가 많은 곳엔 여자가 적은 곳 보다 예쁜 여자가 있을 확률이 높다’는 것은 공식입니다. 쉽게 말해 5000만 인구의 한국에는 10명 중 1명이 예쁘다면 500만 명의 미남 미녀가 있을 것이고 15억 인구의 중국에는 그의 10분의 1인 100명 중 1명이 예쁘다면 1500만 명의 미남 미녀가 있을 거라는 공식으로, 베트남에서 가장 많은 인구가 있는 호치민에 미녀가 있을 확률이 가장 높다는 것입니다.


또한, 호치민에는 수천수만 명의 여성들이 화류계에 몸을 담고 있는데 이는 장담컨대 베트남에서도 가장 많은 직업여성들이 있으며 한국 전체의 직업여성보다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중에서 에코걸만 본업으로 하고 있는 호치민 여성들도 있겠지만 낮에는 본업을 치루고 밤에는 생업을 치루고 있는 여성들이 대다수이며, 이는 호치민 대학생들은 물론이며 모델, 아티스트, 카페 사장 등 다양한 직업의 호치민 에코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치민 에코걸 장단점


베트남 에코걸은 대표적으로 호치민 에코걸, 하노이 에코걸, 다낭 에코걸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호치민 에코걸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점

  • 물량이 많다: 앞서 설명드린 바와 같이 호치민에는 엄청나게 많은 여성들이 화류계에 몸을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직업을 가진 여성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미모가 훌륭하다: 호치민 에코걸을 이용하거나 예약해주다 보면 정말 말도 안되게 예쁜 친구들이 있습니다. 조금 과장을 보태자면 한국에서 이런 애들을 만나려면 차 한대 값은 써야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 잘논다: 하노이 에코걸은 조금 보수적인 측면이 있고 다낭 에코걸은 순수하지만 약간 촌티나는 면이 있는데 호치민 에코걸은 노는 문화가 잘 형성 된 호치민 특성상 개방적이고 잘 노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단점

  • 비싸다: 호치민 에코걸, 다낭 에코걸, 하노이 에코걸 모두 미화 300달러~400달러 수준으로 가격은 비슷하지만 에이스급 에코걸은 400달러 이상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이런 에코걸 후기는 정말 후회 없이 놀다 간다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훌륭합니다. 또한 이런 친구들이 싱가폴이나 다른 외국으로 원정을 가서 700달러~1000달러씩 받고 있다는 걸 감안 한다면 그리 비싸지도 않은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호치민 에코걸 데이트
호치민 에코걸 데이트

호치민 에코걸 결론


결론은 "호치민 에코걸이 답이다."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은밀하게, 프라이빗한 추억을 쌓고싶은 여행객분들이 간혹 황제투어나 다른 곳에서 에코걸들을 이용했다가 내상을 받고 연락 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호치민 에코걸 이용 시 어느 도시보다도 물량이며 외모며 마인드 등 훌륭한 여자들이 많다는 건 자부합니다.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ottom of page